좋은 일이 있어 하나 소개하는데요.
SNS상의 차탄당이라는 동호회가 있습니다. 저도 당원인데 제 몸 건사하기 힘들어 나가지는 못하고 있어 SNS상에서 열심히 돕고 있습니다.
차탄당에서 자동차 매니아들의 바자회를 여는데요.
수익금을 중증장애인의 이동을 돕는 초록봉사대에 기부하는 행사입니다.
자동차에 관심있으신 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SNS 최고의 자동차 동호회 차탄당이 오는 5월 12일 2주년을 맞이하여 평창동 모터라이프에서 착한 바자회를 통한 사회공헌에 나섭니다!
차탄당 당원(‘회원’을 지칭하는 SNS용어)은 물론,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 바자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중증장애인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봉사하는 ‘초록봉사대’에 기부됩니다.
자동차 미디어 기자를 포함하여 자동차 블로거, 튜닝전문가 등 자동차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상에서 교류하는 모임인 ‘차탄당’이 2주년을 맞아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며 바자회가 개최 될 모터라이프는 2008년 10월에 오픈 한 카페로 페라리, 로터스 등 고급 희귀 스포츠카가 전시된 카페로 자동차 매니아들의 핫 플레이스입니다.
바자회를 위해 접수된 상품들은2010 F1코리아 그랑프리 당시 드라이버 사인을 비롯하여 자동차 관련용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하며 페라리 관련 소품들을 오랫동안 수집한 당원(회원)의 애장품이 공개 될 예정이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SPI 선팅 필름 시공권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어 자동차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바자회 상품 협찬 및 제공은 당원이 아니어도 가능하며 문의는 차탄당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chatandang), 이메일(chatandang@gmail.com)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