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main image
거꾸로보는 백미러
<Motor & Life 전문 블로거>
by 백미러
  • 24,732,310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53)N
백미러의 자동차 (1049)
미디어속의 백미러 (8)
백미러의 자전거 (6)
백미러의 사용기 (302)
골프,레저 (31)N
시사,관심꺼리,이슈 (68)
여행의 흔적&가볼만한 곳 (64)
맛집의 세계 (84)
재테크(주식,부동산) (18)
포토 (8)

도쿄플래시 재팬에서 새로운 제품 샘플을 보내왔네요.

도표플래시 재팬은 시간을 보는 방법을 크리에이티브한 방법으로 특화시켜 이를 LCD로 구현하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승부를 건 아주 특이한 회사입니다.

철저하게 온라인/SNS를 통해 홍보를 하고 제품의 개발또한 온라인에서 제안을 받아 구현하는 말그대로 최근 온라인 쇼셜화의 흐름을 그대로 반영하여 사업을 하는 회사이지요.


도쿄플래쉬 재팬 : http://www.tokyoflash.com/en/watches/1


이번에 보내온 제품은 나이트비젼(Night Vision), 제목에서 풍겨지듯이 밤에 아주 잘 보이게끔 발광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왼쪽이 발광하지 않았을 때, 우측이 버튼을 눌러 발광시켰을때의 모습입니다.

시계를 어떻게 읽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10초안에 알 수 있다면 당신은 센스쟁이^

테두리에 껌뻑껌뻑 거리는 것이 바로 시침입니다. 

바로 12시를 가리키고 있구요. 한가운데 숫자가 바로 분침이죠. 19분임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렇게 좀 더 새로운 방식으로 시간을 보는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도쿄플래시 재팬 시계의 특징입니다.


 


푸른색 뿐만아니라 레드와 그린 두가지 색이 더 있구요.

독특한 디자인이라는 요소에 있어서는 주위 사람들로 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또 하나의 나이트 비젼(Night Vision)만의 차별화 포인트

바로 충전식이라는 점입니다.

보통 수은전지가 시계에는 들어가 있어서 한 2년정도면 교체해주어야 하는데요. 나이트 비젼은 USB 충전을 통해 시계밥을 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보조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고, PC의 USB에 꼽으셔도 됩니다.

완충하는데 약 3.5시간이 걸리구요.  완충하면 1달정도 간다고 하는군요.



무엇보다도 300회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계전지때문에 비용이 더 들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완충시 1달 사용이 가능하니 300회면 6년정도는 전지 교체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계 본체가 좀 두껍다는 점. 아무래도 디스플레이로 시간을 표시하는데 있어서 두께를 줄이는 데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이트 비젼의 시계줄은 스틸로 되어 있구요. 캐쥬얼한 복장에 부담없이 코디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시구요.

이 회사의 제품은 다음번에는 어떤 기발한 방식으로 시간보는 방법을 구현할까? 라는 기대감과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것이 아이덴티티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샘플을 보내올까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신 분은 아래 ‘카스토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해주시면 
빠른 자동차 정보와 훨씬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페이스북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백미러'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