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3D 스타일 네비게이션 개봉기!

아틀란 3D 체험단에 선정되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드디어 아틀란 3D 네비게이션이 도착했습니다. 아틀란은 맵의 이름이고 네비게이션의 이름은 정확히 스타일 3D 입니다.


‘스타일’이라는 네비게이션의 이름에서도 풍기듯이 3D맵의 탑재와 더불어 디자인에서도 확실한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처럼 들리는 군요.
참고로 이 제품은 아직 시중에 나온 제품이 아니고 아틀란3D 맵에 대한 고객 체험단 운영을 통해 좀 더 완벽한 상품으로 거듭나고자 체험단에게만 제공된 네비입니다.

기대감을 가지고 개봉합니다.^
체험단이라서 그런지 추가 메모리와 다른 부속품들이 같이 왔습니다. 체험단 수행을 위한 배려같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양쪽의 크리스탈 라이팅이 돋보입니다. 이 포인트를 통해 상당히 세련됨이 묻어나오는데요..
이 부분은 라이팅이되어 주황색과 하얀색의 불빛을 제공하더군요..

전체적인 형상은 엣지를 확실히 준 직선을 잘 살린 디자인인데 개인적으로 맘에 듭니다.
뒷면을 보니 약간 흰색의 칼라가 좀 생뚱맞는 다는 느낌이 좀 들었습니다.

일단 좋은 점은 메모리가 2개가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하나는 DATA만 사용할 수 있는 매모리 소켓이고, 또 다른 하나는 맵과 시스템 파일일 들어가 있는 메모리를 꼽는 소켓입니다.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반대편에는 후방카메라를 연결하거나 USB나 외부AV를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아틀란3D 스타일 네비게이션은 리모콘의 모습이 상당히 귀엽네요.
차량에 부착하기 쉽게 크래들이 되어 있고, VOICE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사용하면서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체험단에게는 4G의 메모리칩과 어댑터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어댑터가 있으니 집안에서 사용할 수 있어 각종 정보를 공유하기도 좋고, 포스팅하는데도 편하더군요.
덕분에 집안에서 어댑터로 전원공급하여 DMB 및 각종 네비 UI를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파인드라이브의 네비게이션은 부팅이 빠르고 GPS를 빨리 잡는 것으로 사용자들 사이에 알려져있습니다.
아틀란 3D맵을 탑재한 스타일 3D 네비게이션, 3D 맵의 화려함과 함께 어떤 성능을 보여주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SBS TPEG이 셋팅되어 있더군요. 제가 KBS TPEG을 써봤었는데 이와도 비교해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간단개봉기를 다루었구요.  다음에는 UI 소개 및 사용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