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의 콰트로(풀타임 4륜구동)가 개발된지 30년이 되었습니다.
아우디 하면 풀타임 4륜 구동을 지칭하는 콰트로란 단어가 항상 같이 연상되고, 따라다니게 되죠. 그만큼 풀타임 4륜구동에 있어서 어느 메이커보다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노하우를 축척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지형에서도 다이나믹한 주행을 위한 안전성을 확보해주는 접지력에 있어서 콰트로는 발군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우디를 타는 오너들은 콰트로시스템에 대한 만족감을 항상 표현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콰트로는 그만큼 운전자에게 상당한 안정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콰트로가 30년이 흘러,
아우디에서 30주년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콰트로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을 직접 찍어 올리는 행사입니다.
그런데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솔깃할 경품이 있습니다.
바로 아우디 본사 견학 및 르망 24시간 레이스 참관 이라는 것이죠.
1등 한명에게 이 상품이 주어지고 2등,3등은 아우디 컬렉션,가방, 미니어처 등이 주어집니다.
콰트로를 표현한 자유로운 아이디어에 관련된 사진을 2점이내로 출품하시면 응모가 됩니다.
프로모션의 상세 내용은 아래와 참조하세요
– 프로모션 상세내용
여기서 르망 24시간 레이스 모르시는 분들에게 잠깐 설명을 드려볼까요?
아우디의 경우 과거 수차례 우승했었는데 2009년에는 푸조가 우승했습니다. 2010년에는 어떤 메이커가 우승할지 궁금해지죠?
궁금하신 분들은 프로모션에 참가해보세요.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현지에서 본다면 정말 대단할 일이죠^^
사진 작품 2개를 출품해야하는데, 꼭 자동차를 찍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트의 콰트로를 표현한 갤러리에 들어갔더니, 자동차만 있는 것이 아니라 콰트로를 의미하는 모든 사물이 다 해당이 되더군요.
하나 예로 알려드리면 이러한 사진입니다.
콰트로를 잘 표현하는 사진이죠?
저도 당연히 응모할 예정인데요.
르망 24시간 레이스를 구경한다는 것은 자동차블로거로써는 꿈같은 일이죠.
콰트로를 표현할 수 있는 사진이 뭘까? 고민하다가
아래와 같은 사진 2장을 출품하기로 했습니다.
1장은 콰트로의 접지력을 표현할 수 있는 유리에 붙어있는 달팽이 사진입니다. 직접 촬영했지요.
그리고 또 한장은 작년에 아우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서 체험한 R8의 모습입니다.
4륜구동의 R8 Y스포크 휠입니다. 멋지죠?
어떤 분이 르망24시간 레이스에 갈까요? 어떤분이던 분명 정말 운이 억세게 좋은 분일껍니다.
저도 희망을 가지고 기대를 해봅니다.^^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