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로 더 편리하게 하는 소통!

스마트폰의 장점이란 것은 일반 휴대폰보다 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역시 사람과 사람사이의 소통을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고, 또한 스마트폰 만의 다양한 방식과 편리성이 있다는 것이죠.
갤럭시A는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하고 있어, 이러한 소통면에서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한 번 소개해 볼까요?


1. Jateroid – 안드로이드 네이트온

네이트온과 동일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네이트온 메신저를 스마트폰에서 쓸 수 있습니다.
아주 중요한 특징은 역시 백 그라운드에서 떠있다는 것입니다.  이 어플을 실행시키고 갤럭시a의 가운데 버튼을 눌러도 백그라운드에서 살아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는 멀티태스킹 기능이 없어서 네이트온을 어플을 죽이면 종료까지 되는데요.
안드로이드는 백 그라운드에서 살아있죠.
pc와 유사하게 네이트온을 띄워놓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그리고 네이트온의 버디를 꾹 길게 누르면 아래와 같이 버디메뉴가 뜨는데요.
문자와 쪽지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 보내는 창으로 이동한 화면인데요. 버디를 눌러 문자를 보내는 기능은 자주 쓸 것 같죠?



2. 문자 팝업 어플

문자를 팝업시켜주는 어플인데요.
갤럭시A의 문자기능은 문자가 도착하면 상단트레이가 표시가 되는 정도입니다.
상단트레이를 열고 문자함을 열어야 하는데, 이 어플이 있으면 자동으로 문자창이 뜨고, 답장을 바로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어플중 첫번째 Handcent SMS이라고 구글마켓에서 다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문자가 오면 이런 창이 뜨고 내용까지 표시됩니다. 또한 바로 답장까지 가능하죠.

Handcent SMS 어플은 구글마켓에서 다운이 가능하구요.

티스토어에도  이러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문자팝업이라는 어플인데요.

Handcent SMS 보다 좀 더 자세한 설정을 할 수 가 있고 스팸번호로 바로 등록도 가능합니다.

똑같이 문자가 오면 창이 뜨는데 아래 부가메뉴에 스팸이 버튼이 있습니다. 스팸번호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Handcent SMS보다 조금 더 디자인적으로 세련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데요.
문자알림음부터 시작해서 창이 떠있는 시간, 자동응답문구까지 가능합니다.


3. 트위터 어플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다 쓰고 있는 트위터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트위터어플이 많이 생겼습니다.
제가 쓰는 트위터어플인 바로 이거!

140자이내로 쓰는 소셜네트웍 서비스인 트위터는 이제 정보를 취득하거나 새로운 인간관계를 맺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투데이나 다른 SNS 서비스도 있지만 트위터리안의 충성도는 특히나 주목할만한데요.

안드로이드에서도 다양한 트위터 어플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A 스마트폰은 역시 여러방법으로 소통하기에 다양한 어플리케이션들이 있고, 좀 더 편리성을 주는 어플들은 앞으로 더 나올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갤럭시A 스마트폰을 가지고 소통을 더 편리하게 해보세요~~